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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삼성전자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15만원대로 인도 출시

by 한줌의 짧고 소박한 이야기들을 담아냄 2015. 10.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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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출시

 

삼성전자는 14인도 구르가온에서 제품 공개 행사를 열고타이젠 기반 스마트폰 신제품 삼성 Z3’를 발표했는데요,

 

올해 초 삼성 Z1’의 출시에 이어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를 내 놓았습니다.

 

삼성 Z1은 첫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바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삼성 Z1의 성공으로 두 번째 타이젠폰 삼성 Z3를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15만원대로 인도 출시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인구 12억명의 인도

 

인도는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12억명의 인구가 거대한 소비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인구 12억명의 잠재구매력, 높은 중저가 스마트폰 선호도,

LTE 스마트폰 증가세 등으로 핵심 스마트폰 시장으로 부상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주요 판매처로 부상한 인도 시장 1위 굳히기를 본격화했습니다.

 

인도에서 판매되는 스마트폰 10대 중 4대는 삼성 스마트폰으로,

 

프리미엄과 보급형 시장을 동시에 선점해 나가고 있습니다.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삼성전자는 최근 출시한 기어 S2’를 비롯해 타이젠 기반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도 잇따라 출시하는 등

 

타이젠 생태계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 Z3’5.0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후면 800만 화소, 전면 5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해

 

보다 선명한 화질과 촬영 기능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15만원대로 인도 출시

 

 

얼굴을 인식해 사진을 찍어주는 자동 셀피’,

 

사진을 자동 보정해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하는 뷰티 페이스’,

 

여러 명이 단체 셀피를 찍을 수 있도록 주변 환경을 최대 120도까지 담을 수 있는 와이드 셀피

 

다양한 전면 카메라 기능도 지원합니다.

 

 

 

삼성전자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15만원대로 인도 출시

 

 

 

 ‘삼성 Z3’는 소비자들이 현지의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 특화 기능을 겸비했는데요,

 

인도 시장에 특화된 마이 갤럭시(My Galaxy)’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해

 

패션, 영화, 여행 등 소비자가 자주 이용하는 분야의 현지 특가 판매 정보,

 

온라인 쇼핑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15만원대로 인도 출시

 

 

 

 

또한, 인기 음악 서비스인 믹스 라디오(Mix Radio)’를 통해

 

13가지 장르의 인도 음악 등 35백만 곡 이상의 음악 스트리밍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삼성 Z3’2,600mA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배터리 용량은 2600h입니다.

 

 

배터리 잔량이 10%인 상황에서도 최대 3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파워 세이빙 모드’,

 

데이터 압축과 향상된 데이터 관리로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는

 

울트라 데이터 세이빙 모드도 제공합니다.

 

삼성 Z3’는 골드, 블랙, 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인도에서 21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8,490루피, 한화 약 15만원대입니.

 

 

삼성전자 두 번째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3  15만원대로 인도 출시

 

 

 

삼성전자는 올해 8월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41.6%의 점유율(Gfk·판매량 기준)로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지난 6월 점유율 40%를 달성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3만 루피(52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부분에서도 48.9%의 압도적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삼성 스마트폰이 모든 가격대에서 선전하며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셈입니다.

 

인도 시장에서의 선전이 의미가 큰 이유는

 

인도가 삼성전자 자체 운영체제(OS) ‘타이젠생태계 조성의 출발점이자,

 

중저가폰 영향력 확대의 핵심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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