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건강과 은혜

플룻 연주 동영상

by 건강한 생명 행복지킴이 2014. 8. 6.
반응형

플룻 연주 동영상

 

 

 

연주자 : 한 희

연주곡 : 내 안에 사는 이

 

 

 

 

플룻 연주 동영상

 

 

 

 

플룻 연주 동영상

 

 

 

내안에 사는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왕 내노래 내생명 또 내기쁨
나의힘 나의검 내평강의주

내 안에 사는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플룻 연주 동영상



나안에 사는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 함이라

나의왕 내노래 내생명 내기쁨
나의힘 나의검 내평강 나의 주

내안에 사는이 예수그리스도니
나의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왕 내노래 내생명 또내기쁨
나의힘 나의검 내평강 나의주

내안에 사는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죽음도 유익함이라

 

 

 

 

플룻 연주 동영상

 

 

 

 

반응형